아이폰 영국으로 택배받을 수 있나요 ?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아이폰 영국으로 택배받을 수 있나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킴혀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55.124) 댓글 1건 조회 3,104회 작성일 11-09-12 08:48

본문

택배는 된다고 한거 같은데,
세금이 많이 붙을까봐 걱정이 되서요,

아이폰같은 핸드폰류는 세금 얼마정도 부과되는지 아시는분 있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Bricklane님의 댓글

no_profile Brickla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46.226) 작성일

  택배 복불복이에요 안걸릴수도 있고 걸릴수도 있고 만약 그게 중고폰이라면 세금을 내실 필요없구요.
새제품이라면 20프로 정도 붙는 거 같아요,, 저번에 피에스피 새거 받았는데 customs에서 85파운드 내고 찾아가라고 했음 ㅠㅠ

Total 3,300건 12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60 no_profile mign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2 2011-09-16
859 no_profile oilflow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50 2011-09-14
858 no_profile Daniel.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6 2011-09-10
857 no_profile 스튜디오플랏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7 2011-09-12
856 no_profile 푸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62 2011-09-13
855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74 2011-09-13
854 no_profile 눈없는토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7 2011-09-13
853 no_profile 이성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14 2011-09-13
852 no_profile Ka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4 2011-09-12
열람중 no_profile 킴혀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5 2011-09-12
850 no_profile asmhe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3 2011-09-11
849 no_profile sdafkljwef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45 2011-09-08
848 no_profile 데레보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8 2011-09-08
847 no_profile 김용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7 2011-09-08
846 no_profile 유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6 2011-09-09
845 no_profile 뽀로로123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4 2011-09-09
844 no_profile Haekyun 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0 2011-09-07
843 한성우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702 2011-09-07
842 no_profile 이동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4 2011-09-04
841 no_profile 오드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76 2011-09-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