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한국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아이폰 한국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in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147.36) 댓글 2건 조회 2,686회 작성일 11-08-29 21:48

본문

한국에 한달 동안 가는데
영국에서 쓰던 아이폰 4 한국가서 심카드사면 쓸수있어요?
보다폰 컨트랙인데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욥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08-30 10:53)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36.252) 작성일

  한국에서 한국 통신사의 심카드를 새로 사서 쓰신다는 말씀인거 같은데요. 그럼 로밍이랑 상관이 없죠.
컨트리락이 걸려있는지 모르겠는데 걸려있다면 풀어서 한국에 가지고 오면 사용 가능할겁니다.

Total 3,300건 12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40 no_profile colortrum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3 2011-09-06
839 no_profile J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4 2011-09-06
838 no_profile hahaha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1 2011-09-06
837 no_profile 이광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5 2011-09-06
836 싱글룸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474 2011-09-06
835 no_profile 삼겹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10 2011-09-05
834 no_profile shin,yoo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0 2011-09-01
833 싱글룸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816 2011-08-31
832 no_profile BOBOY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9 2011-08-30
831 no_profile 영사영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2 2011-08-31
830 no_profile Brow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6 2011-08-31
829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567 2011-08-31
828 no_profile 김진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03 2011-08-31
827 no_profile 파브레가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08 2011-08-31
826 no_profile luck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93 2011-08-30
825 no_profile 진지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08 2011-08-30
824 no_profile JA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7 2011-08-30
823 no_profile 이개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93 2011-08-30
열람중 no_profile in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7 2011-08-29
821 no_profile 보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90 2011-08-29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