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1학년 아들 공립학교 가는 방법..?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초등학교 1학년 아들 공립학교 가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고성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96.161) 댓글 0건 조회 3,011회 작성일 11-07-31 11:51

본문

내년 3월 아빠가 석사 공부를 하러 2년 계획하고 네식구가 영국에 가게 되는데요. 큰아들이 지금 1학년, 내년에 한국 나이로 2학년됩니다. 둘째는 만 3세구요. 지금 지역은 바쓰나 브리스톨을 생각하고 있어요.
공립은 무료면서 입학 제한도 있는 것 같던데요. 사립은 교육비가 세 엄두가 안나서요. 초등 공립 들어가려면 준비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한국에서 준비해야할 과정들 있으면 소중한 정보 좀 나눠주세요. 대학처럼 초등학교도 미리 승인절차를 받아야 하나요. 아님 가서 직접 알아봐야 하나요? 전혀 정보도 없고 아는 지인도 없어서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2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80 no_profile 류별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97 2011-08-08
779 no_profile 헐헐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8 2011-08-08
778 no_profile 최수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2 2011-08-08
777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56 2011-08-07
776 no_profile JooN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32 2011-08-07
775 no_profile coff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5 2011-08-06
774 no_profile 정원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3 2011-08-06
773 no_profile 꼬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2 2011-08-07
772 no_profile 헣헣…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5 2011-08-06
771 no_profile woo-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43 2011-08-06
770 no_profile 이동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1 2011-08-02
769 no_profile wiDEe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4 2011-08-04
768 no_profile londontub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43 2011-08-04
767 no_profile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4 2011-08-05
766 no_profile 크리스마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86 2011-08-05
765
교회~~~ 댓글1
no_profile 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5 2011-08-05
764 no_profile 이은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1 2011-08-01
763 no_profile 이유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1 2011-08-01
762 no_profile 스위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77 2011-08-02
열람중 no_profile 고성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2 2011-07-3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