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세이퍼시픽 기내반입가방 및 카메라와 노트북에 관한 규정 궁금합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케세이퍼시픽 기내반입가방 및 카메라와 노트북에 관한 규정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스위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21.157) 댓글 3건 조회 6,076회 작성일 11-08-02 02:30

본문

안녕하세요!

 

 런던에서 한국행 케세이 퍼시픽 비행기 이용하는데요.

 

제가 기내반입 캐리어,노트북가방 그리고 dslr카메라와 그 가방을 기내에 함께 들고 타려고 합니다.

 

카메라자체는 반입이 가능한걸로 알고있는데,

 

카메라 가방도 함께 반입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66.125) 작성일

  케세이 퍼시픽을 이용해 본적이 없어서 정확한 정보를 드릴 수는 없지만 카메라 가방이 반입이 안될 이유는 없는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가 사진을 하는 관계로 카메라가방은 부치지 않고 반드시 가지고 타는데 대한항공, 아시아나, KLM에서는 문제 없었습니다.

스위스코티지님의 댓글

no_profile 스위스코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121.157) 작성일

  아~그렇군요.다행이네요!
기내로 들고들어가야 하는 짐들이 여러개라서(노트부가방,카메라가방,캐리아,숄더백..) 혹시 안되는것 아닌가 하고 걱정했었거든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66.125) 작성일

  다만 기내로 반입하는 짐의 양이 상당하다는 판단이 들면 이미 수화물을 부친 후라도 반입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적당량만 기내로 가지고 들어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Total 3,300건 12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80 no_profile 류별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97 2011-08-08
779 no_profile 헐헐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8 2011-08-08
778 no_profile 최수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2 2011-08-08
777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56 2011-08-07
776 no_profile JooN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32 2011-08-07
775 no_profile coff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5 2011-08-06
774 no_profile 정원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2 2011-08-06
773 no_profile 꼬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2 2011-08-07
772 no_profile 헣헣…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5 2011-08-06
771 no_profile woo-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43 2011-08-06
770 no_profile 이동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1 2011-08-02
769 no_profile wiDEe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4 2011-08-04
768 no_profile londontub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43 2011-08-04
767 no_profile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4 2011-08-05
766 no_profile 크리스마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86 2011-08-05
765
교회~~~ 댓글1
no_profile 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5 2011-08-05
764 no_profile 이은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1 2011-08-01
763 no_profile 이유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0 2011-08-01
열람중 no_profile 스위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77 2011-08-02
761 no_profile 고성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1 2011-07-3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