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해드실만 하신가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밥 해드실만 하신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234.106) 댓글 2건 조회 3,355회 작성일 11-08-07 23:49

본문

제가 쌀을 이상한 제품을 사는건지,
분명 밥솥도 멀쩡해보이는데
밥만 했다 하면 뭐랄까..이질감이 좀 느껴지네요.

한국쌀을 사야 할까요?
(파는 곳이나 있는지 모르겠네요;; 전부 태국쌀이던데;;)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36.252) 작성일

  어떤 쌀을 사서 드시나요? 롱그레인이라면 당연 먹기 힘들죠.
푸딩 라이스가 그나마 낫구여 여건이 되신다면 한인슈퍼 같은데서 일본쌀이나 한국쌀 사서 드시는게 베스트겠죠.

Total 3,300건 12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80 no_profile 류별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97 2011-08-08
779 no_profile 헐헐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8 2011-08-08
778 no_profile 최수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2 2011-08-08
열람중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56 2011-08-07
776 no_profile JooN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32 2011-08-07
775 no_profile coff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5 2011-08-06
774 no_profile 정원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2 2011-08-06
773 no_profile 꼬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2 2011-08-07
772 no_profile 헣헣…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5 2011-08-06
771 no_profile woo-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43 2011-08-06
770 no_profile 이동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1 2011-08-02
769 no_profile wiDEe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4 2011-08-04
768 no_profile londontub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43 2011-08-04
767 no_profile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4 2011-08-05
766 no_profile 크리스마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86 2011-08-05
765
교회~~~ 댓글1
no_profile 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5 2011-08-05
764 no_profile 이은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1 2011-08-01
763 no_profile 이유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0 2011-08-01
762 no_profile 스위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76 2011-08-02
761 no_profile 고성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1 2011-07-3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