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메라 a.s어떻게 받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삼성카메라 a.s어떻게 받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수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108.167) 댓글 1건 조회 2,561회 작성일 11-08-08 01:41

본문

7월 말에 런던근처 Grays로 왔거등요
봉사활동으로ㅠㅠ
근뎅
카메라가 고장났어요.... 삼성껀데 센터 찾아보니까
꽤 멀더라구요.. ㅜ 어떻게 고치는지 아시는분?

그냥 한국으로 보내서 고친다음 다시 받아야되나용..?


아.. 그리구 봉사활동하면서 남는시간이 많은데 심심하네요 ㅜ
아시아계 여자라 혼자다니긴 좀 무섭구..ㅜㅜ
저두 펍이나 클럽같은데 가보고싶은뎅...

런던가는데는 40분? 1시간정도뿐이 안걸리거등요...

혹시 삼성a.s아시는 분이나 친구해주실 분 ㅎㅎ
문자 주세욤! ㅎㅎㅎ

07763 690434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08-08 11:49)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Daniel.shin님의 댓글

no_profile Daniel.sh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78.♡.120.255) 작성일

  저도 핸드폰이 충전이 안되서 한참 고생했었습니다.. 써비스 센터를 찾는데도 아는사람들이 없더라구요.. 학원선생님한테 물어봐도 모르고.. 그래서 삼성 매장가서 물어보니 한군데 알려주더라구요..!! Business design center 라고 tube 검정색 Northern line에 Angel station에 내리시면 나가는쪽 이정표가 있을겁니다.. 큰길쪽으로 가셔야 하구요..!! 주소는 Business design centre unit 126, 52 upper street angel, islington, london N1 0QH 입니다.. 전화번호는 0207 354 8094번이구요.. 저는 수리비용 free였습니다.. 근데 고치는데 좀 오래 걸리더라구요.. 10일 정도..! 잘 찾아가서 잘 수리하시기 바랍니다..^^

Total 3,300건 12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80 no_profile 류별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96 2011-08-08
779 no_profile 헐헐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7 2011-08-08
열람중 no_profile 최수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2 2011-08-08
777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55 2011-08-07
776 no_profile JooN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31 2011-08-07
775 no_profile coff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4 2011-08-06
774 no_profile 정원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2 2011-08-06
773 no_profile 꼬꼬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1 2011-08-07
772 no_profile 헣헣…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4 2011-08-06
771 no_profile woo-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43 2011-08-06
770 no_profile 이동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50 2011-08-02
769 no_profile wiDEe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3 2011-08-04
768 no_profile londontub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42 2011-08-04
767 no_profile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3 2011-08-05
766 no_profile 크리스마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85 2011-08-05
765
교회~~~ 댓글1
no_profile 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4 2011-08-05
764 no_profile 이은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0 2011-08-01
763 no_profile 이유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0 2011-08-01
762 no_profile 스위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076 2011-08-02
761 no_profile 고성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1 2011-07-3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