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오이스터 카드 기간이 끝나면 탑업도 못쓰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학생 오이스터 카드 기간이 끝나면 탑업도 못쓰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Gra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92.135) 댓글 1건 조회 3,483회 작성일 11-07-20 20:31

본문

학생 오이스터 카드 기간이 끝나면
일반 오이스터 카드처럼 탑업해서 못쓰나요?
지금 거기에 탑업한 돈 8파운드 넘게 있는데
제가 오늘 여행갔다가 8월 말에 오거든요
기간은 7월 말에 끝나고 다녀와서 8파운드 탑업 되있는걸로
며칠 쓰려고 하는데 안될까요?ㅠㅠ
만약 안되면 남아있는돈은 어떻게 환불받나요?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몰라님의 댓글

no_profile 몰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7.♡.64.45) 작성일

  학생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일반 오이스터로 바뀝니다. 기존에 탑업된금액은 일반 오이스터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Total 3,300건 128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60 no_profile ㅋㅋㅋ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5 2011-07-26
759 no_profile effyy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6 2011-07-28
758 no_profile seon mi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9 2011-07-28
757 no_profile Stel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60 2011-07-28
756 no_profile 귀국정리합니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32 2011-07-26
755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2 2011-07-25
754 no_profile Cla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9 2011-07-25
753 no_profile 촉촉피부메가쇼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0 2011-07-23
752 no_profile 최세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8 2011-07-21
751 no_profile s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8 2011-07-22
750 no_profile 힘카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1 2011-07-22
749 no_profile yur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65 2011-07-22
748 no_profile ohse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7 2011-07-24
747 no_profile Do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9 2011-07-23
746 no_profile memoryla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 2011-07-23
745 no_profile 김소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63 2011-07-23
열람중 no_profile Gra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4 2011-07-20
743 no_profile 흔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34 2011-07-20
742 no_profile 나도이제런더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4 2011-07-19
741 no_profile Null1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75 2011-07-2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