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오이스터 카드 관련 질문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학생 오이스터 카드 관련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Cla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21.23) 댓글 0건 조회 2,998회 작성일 11-07-25 00:06

본문

이번 주 금요일에 출국이라 미리 학생 오이스터 카드 온라인으로 등록하려고 하는데 9월 새학기가 시작되면 갱신을 해야 하는 거 같아요.
홈페이지에서는 7월 31일까지만 신청 가능하다고 하던데... 그럼 지금 신청하면 8월 한달 쓰고 다시 9월에 갱신해야 하는 건가요?
갱신할 때 또 돈이 들까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07-25 15:36)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28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60 no_profile ㅋㅋㅋ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5 2011-07-26
759 no_profile effyy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6 2011-07-28
758 no_profile seon mi ka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49 2011-07-28
757 no_profile Stel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60 2011-07-28
756 no_profile 귀국정리합니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31 2011-07-26
755 no_profile 김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82 2011-07-25
열람중 no_profile Clar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9 2011-07-25
753 no_profile 촉촉피부메가쇼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0 2011-07-23
752 no_profile 최세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27 2011-07-21
751 no_profile s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7 2011-07-22
750 no_profile 힘카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1 2011-07-22
749 no_profile yur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65 2011-07-22
748 no_profile ohse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7 2011-07-24
747 no_profile Do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9 2011-07-23
746 no_profile memoryla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0 2011-07-23
745 no_profile 김소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62 2011-07-23
744 no_profile Gra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3 2011-07-20
743 no_profile 흔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34 2011-07-20
742 no_profile 나도이제런더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3 2011-07-19
741 no_profile Null1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75 2011-07-2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