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노트북 아이패드에 관한 질분입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핸드폰 노트북 아이패드에 관한 질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40.46) 댓글 3건 조회 2,687회 작성일 11-07-04 11:53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달에 영국에 어학연수 갈 학생입니다

현재 핸드폰이 스마트가 아니라서요

영국가서 1.그냥 폰과 아이패드를(페이스타임) 쓰는게 좋을지
       
            2. 스마트폰과 노트북이 좋을지~

            3. 스마트폰과 아이패드가 좋을지~

그곳에서 문서작업을 크게 할 일이 없을거 같아서 아이패드가 편리할거같기도

하고..고민입니다

어떤조합이 가장 좋을지 그곳에서 생활하면서 이용하고 계시거나 하셨던

분들의 조언을 듣고싶네요~부탁드립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220.♡.249.213) 작성일

  아이패드도 좋긴 한데 인터넷에서 한국 사이트들 이용하려면 아이패드의 사파리에서 제약이 좀 있어서요..
인터넷뱅킹(쓸 일은 없겠지만)이나 동영상 등에서요.

Total 3,300건 13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20 빛빛빛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837 2011-07-10
719 no_profile 김남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53 2011-07-11
718 가다피페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455 2011-07-10
717 즐거운월요일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640 2011-07-09
716 no_profile 여보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7 2011-07-08
715 조인성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509 2011-07-08
714 no_profile 이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23 2011-07-07
713 no_profile goo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4 2011-07-05
712 no_profile 오재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5 2011-07-06
711 no_profile 프랑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6 2011-07-06
710 no_profile minogu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5 2011-07-06
709 no_profile Do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64 2011-07-06
708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50 2011-07-06
707 no_profile 오인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0 2011-07-05
706 no_profile 쿠어엉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32 2011-07-05
705 no_profile 조민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99 2011-07-05
열람중 no_profile 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8 2011-07-04
703
항공택배 댓글2
no_profile 택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2 2011-07-03
702 no_profile Alex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000 2011-07-02
701 no_profile 판모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6 2011-07-02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