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다시 영국에 가는데 .. 취업..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11월 다시 영국에 가는데 .. 취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ji y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5) 댓글 1건 조회 2,671회 작성일 11-06-15 11:36

본문

작년 11월~5월까지 캠브리지 쪽에서

6개월간 여행도하고 봉사활동도 하며 지냈습니다..

이번에 다시 영국에 머물 예정인데.

이번엔 캠브리지 쪽에서 취업을 희망 합니다...

지금 한국에서 하는 직업은 토목회사에서 무역일을 하고 있는데.

혹시 캠브리지 쪽에서 일을 할수 있을지..

취업을 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지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06-16 10:29)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몰라님의 댓글

no_profile 몰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7.♡.64.45) 작성일

  무슨 비자로 입국하는지에 따라 상황이 다르겠지요. 취업이 가능한 비자라면 나름대로 가능성이 있겠지만 학생비자로 오신다면 취업은 많이 어렵습니다. 아르바이트는 주당 10시간 가능하지만요

Total 3,300건 13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80 no_profile 배한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94 2011-06-21
679 no_profile 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88 2011-06-21
678 no_profile co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62 2011-06-21
677 뚜비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365 2011-06-21
676 no_profile an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2 2011-06-20
675 no_profile ar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52 2011-06-19
674 no_profile shap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0 2011-06-19
673 no_profile 밀가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1 2011-06-17
672 no_profile co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85 2011-06-17
671 뚜비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259 2011-06-16
열람중 no_profile ji ye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72 2011-06-15
669 no_profile 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9 2011-06-15
668 no_profile m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15 2011-06-15
667 no_profile I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30 2011-06-15
666 JM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085 2011-06-15
665 no_profile suj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19 2011-06-13
664 no_profile 빼빼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79 2011-06-15
663 no_profile 후덜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82 2011-06-15
662 no_profile Ger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68 2011-06-14
661 no_profile 권아무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4 2011-06-1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