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버스 이용해 보신분 질문있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메가버스 이용해 보신분 질문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wizz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0.♡.185.138) 댓글 1건 조회 3,492회 작성일 11-06-04 07:32

본문


제가 메가버스 티켓을 구매했는데요,
구매당시 회원가입하지 않은 상태였어요.
그래서 예약컨펌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예약후 부여된 레퍼런스넘버는 적어 놓았는데,
이 넘버만으로 버스탑승에 문제없는지 궁금합니다.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06-06 01:24)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아라미닷님의 댓글

no_profile 아라미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1.♡.161.162) 작성일

  메가버스는 그냥 좀 허술해서요... 종이에다가 예약넘버만 적어가도 문제없습니다.

걱정마시구 여행 잘 다녀오세요.

Total 3,300건 13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60 no_profile 만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1 2011-06-13
659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3 2011-06-12
658 no_profile 써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95 2011-06-10
657 no_profile sti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7 2011-06-10
656 no_profile 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4 2011-06-12
655 no_profile hwangsiyo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9 2011-06-11
654 no_profile 숨쉬고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55 2011-06-11
653 no_profile 심근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8 2011-06-08
652 no_profile 박경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2 2011-06-08
651 no_profile Joh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01 2011-06-06
650 no_profile NA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9 2011-06-06
649 no_profile 윤지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84 2011-06-07
648 no_profile 아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7 2011-06-07
647 no_profile 꼬맹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3 2011-06-04
646 no_profile 써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7 2011-06-04
645 no_profile 스위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3 2011-06-06
644 no_profile 삼동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2 2011-06-05
643 no_profile NA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9 2011-06-05
열람중 no_profile wizz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3 2011-06-04
641 no_profile 김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1 2011-06-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