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짐 부칠때- 쓰던 명품은 세관에 안걸리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한국에 짐 부칠때- 쓰던 명품은 세관에 안걸리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만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162.222) 댓글 1건 조회 3,900회 작성일 11-06-13 05:51

본문

안녕하세요,
귀국정리중이라 물건을 보내고 있는데요,
한국의 세관 통과시에 명품 많이 걸리는지 궁금해서요,
제가 다 쓰던것이고 새것은 없어요.

영국에 물건 받을때는 세관에서 세금을 많이 매긴다는 소리를 듣고 혹시 한국측에서도 그렇게 하는지 궁금해서요.

혹시 최근에 짐 부쳐보신 분 있으시다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06-13 11:22)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13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no_profile 만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1 2011-06-13
659 no_profile 허정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2 2011-06-12
658 no_profile 써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94 2011-06-10
657 no_profile sti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6 2011-06-10
656 no_profile j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4 2011-06-12
655 no_profile hwangsiyo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8 2011-06-11
654 no_profile 숨쉬고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54 2011-06-11
653 no_profile 심근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8 2011-06-08
652 no_profile 박경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2 2011-06-08
651 no_profile Joh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00 2011-06-06
650 no_profile NA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8 2011-06-06
649 no_profile 윤지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83 2011-06-07
648 no_profile 아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6 2011-06-07
647 no_profile 꼬맹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82 2011-06-04
646 no_profile 써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6 2011-06-04
645 no_profile 스위스코티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3 2011-06-06
644 no_profile 삼동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1 2011-06-05
643 no_profile NA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8 2011-06-05
642 no_profile wizz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1 2011-06-04
641 no_profile 김지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0 2011-06-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