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비자로 아르바이트 혹시 할 수 있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관광비자로 아르바이트 혹시 할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Lis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93.95) 댓글 1건 조회 2,503회 작성일 11-04-28 03:57

본문


4개월 정도 체류할 기간이 남아서
아르바이트를 하고싶은데
비자가 걸리네요....

그런데 다른분들이 간혹 한식당에서 할 수 있다고는 하는데 가능할까요?

학교에서도 마지막 레벨 반에 있어서
영어 의사소통 ,스피킹은 거의 문제 없습니다.

혹시 알바 자리 알아보면 구할 수 있을까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04-28 15:51)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136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00 no_profile ya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4 2011-05-12
599 no_profile 최범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16 2011-05-13
598 no_profile 손우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92 2011-05-15
597 no_profile 이재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13 2011-05-16
596 no_profile rosew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13 2011-05-09
595 카우보이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325 2011-05-11
594 no_profile co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8 2011-05-11
593 no_profile coo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19 2011-05-10
592 no_profile 즐겁게 살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20 2011-05-12
591 no_profile shi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8 2011-05-11
590 no_profile 김민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1 2011-05-08
589 no_profile purd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6 2011-05-05
588 no_profile 와방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9 2011-05-05
587 김하경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398 2011-05-05
586 no_profile 오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8 2011-05-04
585 no_profile 빅토리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7 2011-05-03
584 no_profile ㅋㅋㅎㅎ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70 2011-05-01
583 no_profile 나다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23 2011-04-30
열람중 no_profile Lis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4 2011-04-28
581 no_profile Gra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07 2011-04-28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