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플랫 질문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스튜디오 플랫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곰발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86.♡.202.92) 댓글 1건 조회 3,892회 작성일 11-02-13 04:49

본문

스튜디오를 계약을 했는데 이 스튜디오에 경비원, 보안요원, 청소부 등등 많은데요 혹시 따로 한국 처럼 관리비라는 개념으로 빌을 내나요?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02-14 01:19)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몰라님의 댓글

no_profile 몰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2.♡.124.14) 작성일

  집주인은 관리비를 따로 납부하지요, service charge 라고 해서. 그러나 세입자의 경우는 렌트비에 service charge가 포함된 경우가 대부분이예요. 혹시모르니 문의해보세요.

Total 3,300건 14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60 no_profile ar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96 2011-02-23
459 no_profile asteria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83 2011-02-23
458 no_profile 이 정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356 2011-02-23
457 no_profile Lala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01 2011-02-22
456 no_profile 에이스미니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4 2011-02-22
455 no_profile 행복한 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9 2011-02-19
454 no_profile 즐거운 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96 2011-02-19
453 no_profile 에이스미니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8 2011-02-23
452 no_profile 안녕하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54 2011-02-19
451 no_profile Manis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6 2011-02-18
450 no_profile RC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80 2011-02-18
449 no_profile 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83 2011-02-18
448 no_profile Simdi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06 2011-02-17
447 no_profile lazybo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1 2011-02-17
446 no_profile davi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46 2011-02-17
445 no_profile 강동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26 2011-02-17
444 no_profile 김조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0 2011-02-15
443 no_profile 텀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07 2011-02-14
442 no_profile RS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08 2011-02-13
열람중 곰발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893 2011-02-1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