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핸드폰 질문드릴께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안녕하세요. 핸드폰 질문드릴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박민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80.37) 댓글 3건 조회 2,683회 작성일 10-12-30 21:13

본문

안녕하세요~~ 영사 여러분

제가 이번 2월에 영국으로 유학을 가게되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것이 한국으로 통화를 하는것 이였는데요

제 친구 부모님은 아이폰끼리는 서로 외국에서 통화가 공짜라고 그러셔서

아이폰은 살까 고민중 인데요 정말 통화가 공짜일까요?

그리고 어떤분은 영국 현지폰은 구매해서 하는게 좋다고 그러시고

어떤선택을 해야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세요 !

제 메일은 minseongok@naver.com입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14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80 no_profile 아라미닷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7 2011-01-10
379 no_profile 전형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6 2011-01-08
378 no_profile passi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4 2011-01-09
377 no_profi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6 2011-01-08
376 no_profile lond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3 2011-01-08
375 no_profile 임준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0 2011-01-07
374 no_profile 후덜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4 2011-01-06
373 no_profile 미리보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6 2011-01-05
372 no_profile KnowledgeP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0 2011-01-02
371 no_profile 박민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28 2010-12-31
370 no_profile 이충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709 2010-12-31
369 no_profile 아레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0 2010-12-31
열람중 no_profile 박민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4 2010-12-30
367 no_profile 요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7 2010-12-28
366 no_profile BCA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1 2010-12-28
365 no_profile 이주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46 2010-12-27
364 no_profile 문선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5 2010-12-24
363 no_profile jaew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433 2010-12-22
362 no_profile 라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49 2010-12-23
361 no_profile Je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77 2010-12-2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