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아이폰4 한국서 사용가능한가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국 아이폰4 한국서 사용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하늘호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164.104) 댓글 1건 조회 5,626회 작성일 10-11-15 07:14

본문

영국에서 산 아이폰4. 한국서 사용가능한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66.125) 작성일

  한국에서 가져간 핸드폰 영국에서도 사용 가능한걸로 알고 있는데 그러면 그 반대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참고로 한국에서도 USIM 락이 풀려서 통신사 상관 없이 공기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otal 3,300건 14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40
면세 댓글3
no_profile 김순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80 2010-11-22
339 no_profile jin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25 2010-11-21
338 no_profile koichterr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0 2010-11-21
337 no_profile hmun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226 2010-11-19
336 forwardslash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333 2010-11-19
335 no_profile dungul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4 2010-11-20
334 no_profile 강아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0 2010-11-19
333 no_profile TowerBridg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5 2010-11-17
332 no_profile 오렌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90 2010-11-17
열람중 no_profile 하늘호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627 2010-11-15
330 no_profile puppet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91 2010-11-14
329 no_profile csy10231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0 2010-11-14
328 no_profile 배고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9 2010-11-06
327 no_profile alic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8 2010-11-07
326 no_profile ANGE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32 2010-11-09
325 no_profile 공인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38 2010-11-09
324 no_profile SNL Logistic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96 2010-11-09
323 no_profile 영국사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69 2010-11-06
322 no_profile onlyrlov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92 2010-11-06
321 no_profile 배정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87 2010-11-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