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영국에서 미국에 놀러갔다오고 싶은데 비자를 받으려면 어딜가야되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영국에서 미국에 놀러갔다오고 싶은데 비자를 받으려면 어딜가야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I hate black c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07회 작성일 10-10-04 15:26

본문


미국대사관에 가면되나요?


혹시 영국에서 학생비자로 계시는 분중에 미국여행가기위해 비자 받으신분 있으면


조언 부탁드려요.




라블리
그냥 놀러가는거 아니세요?..전자여권이시면 우리나라랑 미국은 무비자 협정국이라 90일 이내 체류 가능해서 비자 받을 필요 없어요. 여기가서 신청하시면 됨. https://esta.cbp.dhs.gov/esta/esta.html?_flowExecutionKey=_cA7F16FEE-425E-D75D-AB54-7C5FCD9E5DC3_kFA33BE7A-B8BB-1990-9E50-3B0827590C3A
I hate black cat!
옷! 그렇군요!! 감사합니당 (__) 라블리 라블리님.ㅎㅎ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0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20 no_profile 반가워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76 2010-11-01
319 no_profile 아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83 2010-11-01
318 no_profile 임준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9 2010-10-31
317 no_profile llllllllll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49 2010-10-25
316 성지혜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810 2010-10-24
315 no_profile 레인즈파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7 2010-10-19
314 no_profile 뽀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74 2010-10-19
313 no_profile 곰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80 2010-10-19
312 no_profile blabl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20 2010-10-17
311 no_profile 공인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8 2010-10-15
310 no_profile Syla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902 2010-10-14
309 Icandoit 이름으로 검색 2814 2010-10-04
308 whatyou 이름으로 검색 3116 2010-10-04
307 SSUN♬ 이름으로 검색 4571 2010-10-04
306 그런가요 이름으로 검색 3497 2010-10-04
305 Icandoit 이름으로 검색 2609 2010-10-04
304 gaialyj 이름으로 검색 2787 2010-10-04
303 그리운한국 이름으로 검색 3093 2010-10-04
열람중 I hate black ca… 이름으로 검색 2908 2010-10-04
301 Darjeeling 이름으로 검색 2821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