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 있는 한국회사 지원시-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국에 있는 한국회사 지원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iden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579회 작성일 10-10-04 15:25

본문


보통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한&영문으로 작성해서 제출하라고 되어있던데..

근데 영국은 취업 지원시 자기소개서를 안 쓰잖아요. 대신 Cover letter를 제출하는 걸로 알고 있어서~


한국회사 지원할 때는 한글 자기소개서를 영문으로 번역에서 제출해야 할까요?

아님, 영국식으로 Cover letter를 제출해야 할까요?


내용이야 비슷할 수 있겠지만, 자기소개서랑 Cover letter는 성격과 형식이 좀 다른 것 같아서요.


영국에 있는 한국회사에 근무하시는 분들, 좀 알려주세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0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84 2010-10-04
299 klaatu 이름으로 검색 2881 2010-10-04
298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3113 2010-10-04
297 월라리여~ 이름으로 검색 2921 2010-10-04
296 Maxpark 이름으로 검색 2824 2010-10-04
295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4
294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2854 2010-10-04
293 라블리 이름으로 검색 3611 2010-10-04
292 랑랑 이름으로 검색 3485 2010-10-04
291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6190 2010-10-04
290 잇힝☆ 이름으로 검색 2990 2010-10-04
289 전광배 이름으로 검색 2842 2010-10-04
288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22 2010-10-04
287 whatyou 이름으로 검색 3366 2010-10-04
286 Lena06 이름으로 검색 3606 2010-10-04
285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69 2010-10-04
284 후니@@ 이름으로 검색 3299 2010-10-04
열람중 iden 이름으로 검색 2580 2010-10-04
282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177 2010-10-04
281 coconut 이름으로 검색 8679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