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 결제수단이요 ㅠ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아이폰4 결제수단이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69회 작성일 10-10-04 15:25

본문



제가 이번에 아이폰4를 샀는데요



Pay as you go 유심 카트는 못쓴다고 하는 분들도잇고


쓸수 있는 통신사가 있다고하던데..



아이폰4로 pay as you go 사용할수있나요?


저는 핸드폰을 따로샀고 유심카드만 사면되요..


그리고 왠만하면 저같은경우에는 인터넷공짜로 되는 쪽으로 사고싶고요..ㅠㅠ



답변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0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84 2010-10-04
299 klaatu 이름으로 검색 2882 2010-10-04
298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3114 2010-10-04
297 월라리여~ 이름으로 검색 2922 2010-10-04
296 Maxpark 이름으로 검색 2825 2010-10-04
295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63 2010-10-04
294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2854 2010-10-04
293 라블리 이름으로 검색 3612 2010-10-04
292 랑랑 이름으로 검색 3486 2010-10-04
291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6190 2010-10-04
290 잇힝☆ 이름으로 검색 2991 2010-10-04
289 전광배 이름으로 검색 2843 2010-10-04
288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23 2010-10-04
287 whatyou 이름으로 검색 3367 2010-10-04
286 Lena06 이름으로 검색 3606 2010-10-04
열람중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70 2010-10-04
284 후니@@ 이름으로 검색 3299 2010-10-04
283 iden 이름으로 검색 2580 2010-10-04
282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4
281 coconut 이름으로 검색 8680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