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오너시거나 차량정비에 대해 잘 아시는분의 조언을 구합니다.(eml 경고등에 대해)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bmw 오너시거나 차량정비에 대해 잘 아시는분의 조언을 구합니다.(eml 경고등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6,190회 작성일 10-10-04 15:25

본문


bmw 330 오너입니다.


차가 시동을 껐다가 켰을때 괜찮다가 조금 주행하다보면


EML 경고등과 DSC눌렀을때 세모모양 경고등과 노랑색 느낌표 경고등이 동시에 들어옵니다.


가속에도 문제가 있구요. 어떤 증상이고 견적은 얼마나 나오는건지 질문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00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84 2010-10-04
299 klaatu 이름으로 검색 2882 2010-10-04
298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3114 2010-10-04
297 월라리여~ 이름으로 검색 2922 2010-10-04
296 Maxpark 이름으로 검색 2825 2010-10-04
295 elisabeth 이름으로 검색 3563 2010-10-04
294 길그리썸 이름으로 검색 2854 2010-10-04
293 라블리 이름으로 검색 3612 2010-10-04
292 랑랑 이름으로 검색 3486 2010-10-04
열람중 궁금합니다! 이름으로 검색 6191 2010-10-04
290 잇힝☆ 이름으로 검색 2991 2010-10-04
289 전광배 이름으로 검색 2843 2010-10-04
288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23 2010-10-04
287 whatyou 이름으로 검색 3367 2010-10-04
286 Lena06 이름으로 검색 3606 2010-10-04
285 yys2480 이름으로 검색 2970 2010-10-04
284 후니@@ 이름으로 검색 3299 2010-10-04
283 iden 이름으로 검색 2580 2010-10-04
282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4
281 coconut 이름으로 검색 8680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