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시 질문입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지원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슈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66회 작성일 10-10-04 15:24

본문


bbs_etc_1286175053.jpg



이 칸에다가 도대체 무엇을 적어야 하는건가요?

고등학교 졸업한 날짜 쓰면 되나요?

Qualification title: high school diploma

로 쓰면 되나요?

awarding body와 subject. 그리고 점수는 어떻게 쓰라는 것인지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어요. ㅠ.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60 BH LOVE 이름으로 검색 2456 2010-10-04
259 lovemode 이름으로 검색 2638 2010-10-04
258 forourfuture 이름으로 검색 2574 2010-10-04
257 SSUN♬ 이름으로 검색 3368 2010-10-04
256 태산북두 이름으로 검색 2788 2010-10-04
255 Maxpark 이름으로 검색 2577 2010-10-04
254 그그그 이름으로 검색 2620 2010-10-04
253 LaVieEnRose 이름으로 검색 2599 2010-10-04
252 알랍 이름으로 검색 3218 2010-10-04
251 COSMOPOLITAN 이름으로 검색 2771 2010-10-04
250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10207 2010-10-04
249 안녕카즈짱 이름으로 검색 3071 2010-10-04
248 JIDA 이름으로 검색 3254 2010-10-04
247 된다얍 이름으로 검색 3459 2010-10-04
246 오홍 이름으로 검색 2622 2010-10-04
245 남탱이 이름으로 검색 2507 2010-10-04
열람중 슈진 이름으로 검색 2667 2010-10-04
243 라벤다 이름으로 검색 2608 2010-10-04
242 랑랑 이름으로 검색 2797 2010-10-04
241 HITMANIA 이름으로 검색 2764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