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사를해야하는데,,ㅜㅜ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이사를해야하는데,,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ng.h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574회 작성일 10-10-04 15:24

본문


이사를해야하는데 짐이좀 많은지라..가구도꽤되구요,

04uk에 이사관련 광고글올리신몇분께 전화드려봐도, 대부분 픽업이나 소형이사를 전문으로하는 캡이기때문에..ㅜ다들 힘들다고하시네요

혹시 트럭이나, 이사전문으로 하는 업체나 아시는분 안계신가요..ㅜㅜ


답변부탁드려요..ㅜㅜ




리빙인런던 - 싸이월드
혹시 한인신문 있으심 거기 운송회사(한진해운 같은)에 문의해보심 거기서도 해 줍니다. 런던 시내 2존에서 4존 정도의 외곽으로 이사하는데 기본 200파운드 정도 하는 것 같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5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40 K.J.LEE 이름으로 검색 3560 2010-10-04
239 isevenis 이름으로 검색 2998 2010-10-04
238 sooa 이름으로 검색 3151 2010-10-04
237 세라트나 이름으로 검색 2690 2010-10-04
236 JJong 이름으로 검색 3299 2010-10-04
235 쵸코킹덤 이름으로 검색 2886 2010-10-04
234 sjooei 이름으로 검색 5364 2010-10-04
233 Fredrik 이름으로 검색 3314 2010-10-04
232 무서울게없다 이름으로 검색 4034 2010-10-04
231 star^^ 이름으로 검색 2684 2010-10-04
230 흐음. 이름으로 검색 3345 2010-10-04
229 조쌈장 이름으로 검색 3482 2010-10-04
열람중 seng.h 이름으로 검색 2575 2010-10-04
227 rockinghide 이름으로 검색 2994 2010-10-04
226 cherubini 이름으로 검색 3074 2010-10-04
225 JJong 이름으로 검색 2844 2010-10-04
224 Ko Mang 이름으로 검색 2676 2010-10-04
223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3027 2010-10-04
222 에씨케와엠 이름으로 검색 3241 2010-10-04
221 딸기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