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여 ㅠ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궁금해여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love_ly_happy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24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저는 영국을 한번 가보고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는데요 ..ㅠㅠ


그냥 영어어학연수이런거 안 배우고


그냥 여행이랑 아르바이트만 하면서 오래 지내보고싶은데


저런건 어떤비자를 받아야 하나요 ...?




맛난인생
관광비자는 6개월이고 관광비자로 알바는 불법입니다.
어학연수나 대학진학만이 장기간 비자신청가능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0 별가 이름으로 검색 3483 2010-10-04
79 가위 이름으로 검색 2781 2010-10-04
78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754 2010-10-04
77 미쉘킴 이름으로 검색 2831 2010-10-04
76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2784 2010-10-04
75 flyflyk 이름으로 검색 2904 2010-10-04
74 송광섭 이름으로 검색 4486 2010-10-04
73 cassie.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4
72 박재현 이름으로 검색 2542 2010-10-04
열람중 love_ly_happy 이름으로 검색 2625 2010-10-04
70 pepsi 이름으로 검색 2707 2010-10-04
69 오늘도 상콤하게 ^^ 이름으로 검색 2884 2010-10-04
68 포카리 이름으로 검색 2514 2010-10-04
67 Ray. 이름으로 검색 2626 2010-10-04
66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3053 2010-10-04
65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319 2010-10-04
64 eunniyo 이름으로 검색 2814 2010-10-04
63 모로코행인 이름으로 검색 2859 2010-10-04
62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512 2010-10-04
61 레몬트리 이름으로 검색 2481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