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끝나고 어학연수 가는데 영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2학기 끝나고 어학연수 가는데 영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쉘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831회 작성일 10-10-04 15:22

본문


제가 영국으로 어학연수를 2학기 끝나고 가게 되었는데요.


일단 가기전에 뭘하면 좋으냐고 여러 사이트에 물었더니 다들 문법을 정리하고 가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영어를 배우고 싶지만 문법을 싫어해서.......;;
문법 한번 정리해 보고 싶은데..


잘 정리되고 쉬운 문법책 없나요??


어려운책이면 오래 못보겠더라구용 ㅠ




홀리데이?
가서 영어를 배우시려면 문법 보고가세요. 거기서 문법때문에 시간 뺏는거 너무 아깝습니다.
잘 정리되어있고 쉬운책 보시려면 그래머 게이트웨이 추천이요
삽화 많고 설명도 간단하더라고여 그럼 ㅅㄱㅋ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0 별가 이름으로 검색 3484 2010-10-04
79 가위 이름으로 검색 2781 2010-10-04
78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754 2010-10-04
열람중 미쉘킴 이름으로 검색 2832 2010-10-04
76 dreams do come … 이름으로 검색 2785 2010-10-04
75 flyflyk 이름으로 검색 2905 2010-10-04
74 송광섭 이름으로 검색 4488 2010-10-04
73 cassie. 이름으로 검색 3070 2010-10-04
72 박재현 이름으로 검색 2543 2010-10-04
71 love_ly_happy 이름으로 검색 2626 2010-10-04
70 pepsi 이름으로 검색 2707 2010-10-04
69 오늘도 상콤하게 ^^ 이름으로 검색 2884 2010-10-04
68 포카리 이름으로 검색 2514 2010-10-04
67 Ray. 이름으로 검색 2627 2010-10-04
66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3055 2010-10-04
65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319 2010-10-04
64 eunniyo 이름으로 검색 2815 2010-10-04
63 모로코행인 이름으로 검색 2861 2010-10-04
62 굳세자!!! 이름으로 검색 2512 2010-10-04
61 레몬트리 이름으로 검색 2482 2010-10-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