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양도 받은 핸드폰. 본래 명의로 된 사람 없이 다시 양도 할 수 있을까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질문]양도 받은 핸드폰. 본래 명의로 된 사람 없이 다시 양도 할 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윤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614회 작성일 10-10-04 15:21

본문


처음 주인에게서 양도 받은 핸드폰인데 아직 컨트렉트 기간이 남아서 다시 양도하려합니다.


처음 주인도 귀국한 상태인데 다시 이걸 양도 할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참 그리고 양도가 하루만에 가능한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16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0 하늘사랑^^* 이름으로 검색 2350 2010-10-04
39 지니21 이름으로 검색 2714 2010-10-04
38 Rebecca 이름으로 검색 2912 2010-10-04
37 난좀그렇다 이름으로 검색 2200 2010-10-04
36 Lisa.Choi 이름으로 검색 2839 2010-10-04
35 tackcalb 이름으로 검색 4161 2010-10-04
34 모름 이름으로 검색 3011 2010-10-04
열람중 김윤수 이름으로 검색 2615 2010-10-04
32 아버님댁에귀뚜라미풀 이름으로 검색 2865 2010-10-04
31 Kavin 이름으로 검색 2816 2010-10-04
30 Kavin 이름으로 검색 3558 2010-10-04
29 7A.M. 이름으로 검색 2948 2010-10-04
28 히야-_- 이름으로 검색 2883 2010-10-04
27 11167410 이름으로 검색 2950 2010-10-04
26 TheBestStylist 이름으로 검색 2915 2010-10-04
25 검정이 이름으로 검색 3024 2010-10-04
24 지영ko 이름으로 검색 2907 2010-10-04
23 강뽕-ㅎ 이름으로 검색 2923 2010-10-04
22 시인과배우 이름으로 검색 2831 2010-10-04
21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4 2011-01-10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