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런던 교통수단 무료인가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31일 런던 교통수단 무료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끼룩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16.218) 댓글 1건 조회 3,475회 작성일 12-12-31 05:34

본문

31일날 런던에 모든 교통수단이 무료라는 말이 있던데 사실인가요?
아니면 일정시간에만 무료인가요 일정시간에만 무료라면 일정시간이 언제인가요? underground도 다 포함인건가용? ㅋㅋㅋㅋㅋ 도움 부탁드려용 !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12-31 21:08)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Brown님의 댓글

no_profile Brow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2.♡.220.175) 작성일

  지하철이 12/31 일 밤 11:45- 에서 다음날 새해 새벽1/1 4:30 사이(5시간) 무료에요~~오버그라운드는 잘 모르겠네요 ㅠ

Total 3,300건 78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60 no_profile 부다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58 2013-01-08
1759 no_profile 세라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55 2013-01-08
1758 no_profile l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435 2013-01-09
1757
홈스테이.. 댓글3
no_profile Flyn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96 2013-01-06
1756 no_profile 나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4 2013-01-07
1755 no_profile 정다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7 2013-01-09
1754 no_profile 정유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3 2013-01-09
1753 no_profile k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9 2013-01-07
1752 no_profile Stellis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38 2013-01-05
1751 no_profile 솔임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65 2013-01-01
1750 no_profile 레베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864 2013-01-02
1749 no_profile lucyj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6 2013-01-02
1748 no_profile 황지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01 2013-01-02
1747 no_profile Hiy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43 2013-01-03
1746 no_profile 부다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4 2013-01-03
1745 no_profile 솔임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45 2013-01-03
1744 no_profile ashbyha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43 2013-01-01
1743 no_profile 5Zi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30 2013-01-01
열람중 no_profile 끼룩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6 2012-12-31
1741 no_profile richfu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03 2012-12-29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