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한국으로 전화를할려고하는데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국에서 한국으로 전화를할려고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후하핳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142.57) 댓글 2건 조회 3,566회 작성일 12-10-07 19:52

본문

국제전화를 사용하고싶은데..

카드를 구입해서 하는방법이 있다고알고있습니다..

근데 어디서 구입하느지

어떻게하는지에 대한정보가 없어서요..ㅠㅠ....

아시는분계신가요?

부모님ㄴ한테 한달째 전화를 못드려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justin님의 댓글

no_profile jus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3.♡.142.98) 작성일

  운영자님 말씀대로 차이나 타운 입구에 보시면 샵이 하나 있는데 전화카드 반값에 팝니다 예를 들어 카드5파운드짜리면 2.5파운드 이런식으로요 이카드가 가장 싼데요 아니시면 이용하시는 통신사에 따라 요금제중에 국제전화 무료통화 주는것도 있으니 이것도 확인해보세요 오렌지나 o2는 10파운드 충전하면 국제전화 50분에서60분 공짜로 주거든요

Total 3,300건 8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40 궁금한사람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2988 2012-10-10
1639 no_profi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5 2012-10-09
1638 no_profile 윔블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46 2012-10-06
열람중 no_profile 후하핳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7 2012-10-07
1636 no_profile xox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8 2012-10-07
1635 no_profile 일단가보자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6 2012-10-06
1634 no_profile 장재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900 2012-10-05
1633 no_profile 김범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8 2012-10-05
1632 no_profile 그러니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828 2012-10-04
1631 no_profile 후하핳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43 2012-10-04
1630 no_profile 김상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7 2012-10-04
1629 no_profile hell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38 2012-10-03
1628 no_profile 응응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99 2012-10-02
1627 no_profile 안시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8 2012-09-30
1626 no_profile 일단가보자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7 2012-09-29
1625 no_profile gkg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3 2012-09-28
1624 no_profile 철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4 2012-09-27
1623 no_profile 이민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7 2012-09-25
1622 no_profile 슈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3 2012-09-23
1621 no_profile 박기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194 2012-09-2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