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은행 결제건 질문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로이드 은행 결제건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고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65.166) 댓글 1건 조회 3,164회 작성일 12-09-19 04:30

본문

어학연수중인 학생입니다.
로이드에서 발급받은 데빗카드로 사용중인데요.
지난주 주말에 물건을 살께 있어서 카드로 지불을 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뱅킹을 들어가보니까 처음에 있던 돈이
그대로 있는것입니다. 혹시 결제가 완료 된건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지불을 해야하는 건가요?
답변 꼭 좀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해오름님의 댓글

no_profile 해오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94.♡.16.167) 작성일

  한국에서는 직불카드로 물건을 사면 바로 빠져나가지만, 영국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휴일이 끼어 있을 때에는 일하는 날이 되어야 빠져나갑니다... 지금 쯤은 빠져나갔을 것 같네요...

Total 3,300건 8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20 no_profile did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8 2012-09-24
1619 no_profile 일단가보자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6 2012-09-23
1618 no_profile hong jung w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8 2012-09-22
1617 no_profile 그래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8 2012-09-22
1616 no_profile 이형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3 2012-09-22
1615 no_profile 서명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5 2012-09-20
1614 no_profile ja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77 2012-09-20
1613 no_profile 떠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3 2012-09-20
1612 no_profile Lis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0 2012-09-17
열람중 no_profile 고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65 2012-09-19
1610 no_profile 시원한콜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71 2012-09-19
1609 no_profile 서관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18 2012-09-17
1608 no_profile alex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53 2012-09-03
1607 no_profile Londo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71 2012-08-30
1606 no_profile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3 2012-09-15
1605 no_profile yu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5 2012-09-16
1604 no_profile 상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25 2012-09-12
1603 no_profile bbyy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7 2012-09-14
1602 no_profile kimberl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95 2012-09-14
1601 no_profile Lee Heew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9 2012-09-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