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매리대학교 한인회 잇나용?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퀸매리대학교 한인회 잇나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Lis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9.♡.85.221) 댓글 3건 조회 3,559회 작성일 12-09-17 23:39

본문


오늘 국제학생들 오티갓다왓는데
한국인들 한분도 없더라구요 한분계셧던거같기도하고 퀸매리에 한국분들 많은 편이라고 들었는데 그렇지도 않은가바욤..?ㅠㅜ
한인회도 분?D히 잇을거 같은뎀..

저biochemistry인데 혹시 선배님이나 동기분들 계신가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9-19 16:05)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오홍홍님의 댓글

no_profile 오홍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88.♡.197.216) 작성일

  헐 ㅠㅠ 저도 오늘 퀸매리 오티갔다왔는데 한국인이 한분도 없어서 외로웠는데ㅠㅠ
저도 bioscience! ㅋㅋㅋ 저는 아직 파운데이션 코스예요ㅠㅠ

Total 3,300건 85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20 no_profile did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8 2012-09-24
1619 no_profile 일단가보자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5 2012-09-23
1618 no_profile hong jung w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7 2012-09-22
1617 no_profile 그래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8 2012-09-22
1616 no_profile 이형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2 2012-09-22
1615 no_profile 서명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4 2012-09-20
1614 no_profile ja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77 2012-09-20
1613 no_profile 떠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3 2012-09-20
열람중 no_profile Lis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0 2012-09-17
1611 no_profile 고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64 2012-09-19
1610 no_profile 시원한콜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570 2012-09-19
1609 no_profile 서관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18 2012-09-17
1608 no_profile alex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52 2012-09-03
1607 no_profile Londo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71 2012-08-30
1606 no_profile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2 2012-09-15
1605 no_profile yu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5 2012-09-16
1604 no_profile 상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25 2012-09-12
1603 no_profile bbyy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07 2012-09-14
1602 no_profile kimberl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95 2012-09-14
1601 no_profile Lee Heewo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9 2012-09-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