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레일 티켓 관련 질문입니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인터레일 티켓 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블랙베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28.5) 댓글 1건 조회 3,607회 작성일 12-08-15 01:29

본문

제가 vst 비자로 6개월간 영국에 머무르는데요

10월 2일에 비자가 만료가 됩니다!!
그래서 그때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인데요

유레일은 6개월이상 머문 사람한테는 발권이
안된다고 해서 질문 드립니다

근데 유레일 패스를 한다고 해도 유레일을 개시하는 날짜가
6개월이 지난 시점일텐데요 ... 어떻게 되는지..ㅠㅠ


1.
10월 2일 까지 살면 6개월 머물게 되는데
그 전에 인터레일을 구매 할 수 있나요??


아니면

2.
유레일을 구매 해야 하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88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60 no_profile 블랙베리스무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568 2012-08-03
1559 no_profile 김유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1 2012-08-26
1558 no_profile 최은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9 2012-08-26
1557 no_profile 다합니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8 2012-08-26
1556 no_profile Jol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0 2012-08-25
1555
VAT refund 댓글3
no_profile 런던런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3 2012-08-25
1554 no_profile 3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0 2012-08-24
1553 no_profile 크아아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92 2012-08-22
1552 no_profile 장세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15 2012-08-21
1551 no_profile 더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0 2012-08-20
1550 no_profile ckvkfE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8 2012-08-20
1549 no_profile 리치몬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7 2012-08-20
1548 no_profile siteiru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6 2012-08-19
1547 no_profile 코디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034 2012-08-19
1546 no_profile 가을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3 2012-08-17
1545 런던사랑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6108 2012-07-06
1544 no_profile 김동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8 2012-08-16
1543 no_profile bstr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1 2012-08-16
1542 no_profile suz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23 2012-08-17
열람중 no_profile 블랙베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8 2012-08-1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