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랩톱사면 한글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국에서 랩톱사면 한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pon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52.170) 댓글 1건 조회 3,231회 작성일 12-08-13 07:52

본문

랩톱은 항상 한국에서 구입해왔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영국에서 처음 랩톱을 사려고 하고있어요.
여기서 사도 한글 자판을 쓰는데나 인터넷에 한글이 깨지거나 하는 불편함은 없겠죠?
혹시 구입해보신분들 정보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JJICJJA님의 댓글

no_profile JJICJJ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121.♡.66.125) 작성일

  영문 윈도우에 한글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단언할 수는 없지만 한글 윈도우보단 쓰시는데 불편함이 많지 않을까요?
그리고 자판을 외우셨다면 상관 없지만 영국에서 구입하시면 키보드에 한글이 각인되어있지 않을것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Total 3,300건 8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40 no_profile 안녕하시렵니깡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58 2012-08-14
열람중 no_profile pon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2 2012-08-13
1538 no_profile 파릇파릇대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9 2012-08-12
1537 no_profile 파릇파릇대딩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56 2012-08-11
1536 no_profile 홀랭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35 2012-08-09
1535 no_profile 문선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583 2012-08-09
1534 no_profile 영어싫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3 2012-08-07
1533 no_profile LS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1 2012-08-06
1532 no_profile rollyy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1 2012-08-06
1531 no_profile 짱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18 2012-07-03
1530 no_profile jm07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2 2012-08-05
1529 no_profile Apri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9 2012-08-05
1528 no_profile lovel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19 2012-08-05
1527 no_profile yu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8 2012-08-04
1526 no_profile dental28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2 2012-08-02
1525 no_profile 브로콜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01 2012-08-02
1524 no_profile 휠릴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4 2012-08-02
1523 no_profile 연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7 2012-08-02
1522 no_profile 안우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5 2012-08-02
1521 no_profile as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46 2012-08-0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