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 통신사 핸드폰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쓰리 통신사 핸드폰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kooda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2.♡.139.75) 댓글 0건 조회 3,734회 작성일 12-07-19 08:30

본문

아 이게 바보같은 질문일지 모르지만요..
정말 궁금해서요..
제가 담주에 스코틀랜드에 가는데요
지금 쓰리 통신사 쓰고있구요.
에딘버러에가도 핸드폰 사용은 런던에서와 같은건가요?  쓰리지써도 다른 별도 요금이 안나가는지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91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00 no_profile siteiru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1 2012-07-25
1499 no_profile 만두 왕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08 2012-07-24
1498 no_profile I♥영국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6 2012-07-23
1497 no_profile bambo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1 2012-07-23
1496 no_profile Londo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18 2012-07-23
1495 no_profile 희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56 2012-07-22
열람중 no_profile kooda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35 2012-07-19
1493 no_profile 토닝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9 2012-07-19
1492 no_profile 가을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2 2012-07-18
1491 no_profile 채리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0 2012-07-17
1490 no_profile ♥귀요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98 2012-07-14
1489 no_profile youdongj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1 2012-07-13
1488 no_profile 촉촉피부메가쇼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620 2012-07-15
1487 no_profile J&Spac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1 2012-07-09
1486 no_profile Brickla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7 2012-07-15
1485 no_profile evely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2 2012-07-16
1484 no_profile Spr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7 2012-06-19
1483 no_profile j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5 2012-05-25
1482 no_profile 아점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84 2012-05-25
1481 no_profile 안녕하시렵니깡낑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7 2012-07-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