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사용 질문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핸드폰 사용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0.207) 댓글 0건 조회 3,603회 작성일 12-07-11 15:58

본문

안녕하세요.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핸드폰사용에 대해 질문이 있어 글올립니다.
영국에 갈 때 한국에서 핸드폰을 사가지고 가는 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영국에서 사는 것이 나을까요?

답변부탁드릴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92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80 no_profile 홍은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9 2012-07-15
1479 no_profile Jihy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2 2012-07-15
1478 no_profile jaim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75 2012-07-15
1477 no_profile 마린보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8 2012-07-14
1476 no_profile kim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4 2012-07-13
1475 no_profile govap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6 2012-07-13
1474 no_profile awld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5 2012-07-12
1473 no_profile JIM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69 2012-07-12
1472 no_profile hwangjeongb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6 2012-07-12
열람중 no_profile Su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4 2012-07-11
1470 no_profile 우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63 2012-07-11
1469 no_profile 히히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9 2012-07-10
1468 no_profile LEES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18 2012-07-10
1467 no_profile jae s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7 2012-07-10
1466 no_profile takoyak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5 2012-07-09
1465 no_profile SISTA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3 2012-07-09
1464 no_profile 박성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34 2012-07-08
1463 no_profile D자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6 2012-07-08
1462 no_profile 누구세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61 2012-07-06
1461 no_profile 코카콜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0 2012-07-07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