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산 갤럭시노트 한국에서 사용하는방법! ㅠㅠ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영국에서 산 갤럭시노트 한국에서 사용하는방법!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별똥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95.141) 댓글 0건 조회 3,831회 작성일 12-07-05 14:00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영국에서 갤럭시노트를 구입햇는데요
한국에와서 사용할려니
DMB기능도 없고...
더 중요한건  삼성 a/s센터에갓는데
영구에서 산 갤럭시 노트 사용이 불가능하다는데요?
공장에 보내야된다는데.....
왜그런거죠?
보통  갤럭시 s2는 영국에서 사도 한국에서 그냥 사용가능하다고 알고잇는데..
노트만 그런간가요?
혹시 여기 계신분들중에서 영국에서 노트를 구입후 한국에서 사용하시는분?
또는 이와같은 해결법 아시는분 답글 부탁드려요
급합니다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93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60 no_profile jaimi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27 2012-07-07
1459 no_profile luce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8 2012-07-05
1458 no_profile Bird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26 2012-07-05
1457 no_profile 젊은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15 2012-07-06
열람중 no_profile 별똥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32 2012-07-05
1455 no_profile D7BECKHA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1 2012-07-05
1454 no_profile 슈퍼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75 2012-07-05
1453 no_profile Davii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8 2012-07-03
1452 no_profile kim0904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2 2012-07-04
1451 no_profile 공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3 2012-06-30
1450 no_profile jccrew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8 2012-06-30
1449 no_profile 냥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04 2012-07-01
1448 no_profile Jung ha su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3 2012-07-01
1447 no_profile kooda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00 2012-07-02
1446 no_profile 우주에 밤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6 2012-06-29
1445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4064 2012-06-27
1444 no_profile 만두 왕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30 2012-06-26
1443 no_profile solke123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3 2012-06-21
1442 no_profile 유은영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26 2012-06-23
1441 no_profile Billie Jo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8 2012-06-2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