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관련 질문이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아이폰 관련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홍상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28.124) 댓글 1건 조회 3,589회 작성일 12-06-20 03:28

본문

영국 오기 전에 컨트리락 해제하고
어제 영국 도착해서 3통신사에서 유심칩 구입했어요
그런데 유심칩을 끼우니까 유효하지 않은 sim이라고 뜨네요
동기화하고 백업 후 복원도 해봤는데 안돼요
유심칩이 불량인건가요?
통신사에 다시 가서 유심칩 바꿔달라고 해야하나요?
아님 컨트리락이 해제가 안된건가요ㅠㅠ
분명 해제 됐다고 했거든요..
도움 좀 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3,300건 94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40 no_profile 마오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3 2012-06-23
1439 no_profile 정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53 2012-06-22
1438 no_profile KIM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73 2012-06-22
1437 no_profile blai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9 2012-06-21
1436 no_profile 몽마르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7 2012-06-25
1435 no_profile shockvalu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3 2012-06-23
1434 no_profile 김지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1 2012-06-22
1433 no_profile wasab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02 2012-06-21
1432 no_profile Londo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7144 2012-06-20
열람중 no_profile 홍상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0 2012-06-20
1430 no_profile 빌리지피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90 2012-05-16
1429 no_profile London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54 2012-06-17
1428 no_profile 허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43 2012-06-19
1427 no_profile 양궁티켓내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30 2012-06-18
1426 no_profile hell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35 2012-06-17
1425 no_profile 울랄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0 2012-06-10
1424 no_profile Clai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6 2012-06-16
1423 no_profile 가을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0 2012-06-14
1422 no_profile 김하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5 2012-06-13
1421 no_profile 슈크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7 2012-06-1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