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 21인치 기내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아이맥 21인치 기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이고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84.139) 댓글 0건 조회 9,012회 작성일 12-05-20 06:16

본문

한국에서 아이맥 21인치 사오려고 하는데
기내에 반입되나요?
참고로 KLM 항공사 이용하는데요
기내에 들고 탈수 있나요?
아니면 수화물로 부쳐야 되나요?
수화물로 보내면 위험할거 같은데;;
경험있으신분 알려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96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00 no_profile VC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11 2012-04-19
1399 no_profile 이인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2 2012-06-01
1398 no_profile 울랄라민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6 2012-06-01
1397 no_profile hell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9 2012-06-02
1396 no_profile 영국꽃도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6 2012-06-01
1395 no_profile 박혜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22 2012-06-01
1394 no_profile ggi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74 2012-05-30
1393 no_profile sweetyaj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6 2012-05-29
1392 no_profile 신인웅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94 2012-05-29
1391 no_profile 인디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98 2012-05-29
1390 no_profile 엔쵸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3 2012-05-28
1389
모임 댓글1
no_profile 에헤라디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02 2012-05-28
1388 no_profile 집구해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94 2012-05-26
1387 no_profile just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7 2012-05-25
1386 no_profile L4J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6 2012-05-22
1385 no_profile bust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99 2012-05-22
1384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6 2012-05-22
열람중 no_profile 이고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013 2012-05-20
1382 no_profile sunshi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21 2012-05-03
1381 no_profile 촉촉피부메가쇼킹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25 2012-05-04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