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레스터에서 사시거나 가보신 분~ 분위기좀 여쭤볼게요.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혹시 레스터에서 사시거나 가보신 분~ 분위기좀 여쭤볼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te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92.♡.82.102) 댓글 0건 조회 3,289회 작성일 12-05-07 06:06

본문

며칠 전 레딩에 다녀왔는데 센트럴이라 해도 사람이 그리 많은 편이 아니더라고요. 역시 런던이 얼마나 활기찬 지 알게 되었어요ㅋㅋㅋ

레스터에 가 보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하겠지만, 가 볼 형편이 되지 않네요.

레스터가 런던에 비하면 얼마나 한산한지, 분위기는 어떤지, 외국인 비율은 어떤지, 위험한 지역은 아닌지, 살기에 괜찮은지 알고 싶습니다.

실은 대학 때문에 그러는데 대학에 대한 정보는 여러모로 알아보았는데 지역에 대해서는 외려 잘 나오지 않네요. 부탁드려요~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5-20 02:06)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300건 97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ste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290 2012-05-07
1379 no_profile 에이스미니캡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86 2012-05-07
1378 no_profile SHI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5 2012-05-08
1377 no_profile SihyunLe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44 2012-05-18
1376 no_profile 이태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2 2012-05-18
1375 no_profile 엔쵸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8 2012-05-19
1374 no_profile 김은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7 2012-05-18
1373 no_profile MO SUNG JU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8 2012-05-18
1372 no_profile hell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41 2012-05-16
1371 no_profile 박찬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0 2012-05-15
1370 no_profile 바람q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0 2012-05-14
1369 no_profile JaoJa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1 2012-05-12
1368 no_profile Hhhh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44 2012-05-12
1367 no_profile 힘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02 2012-05-11
1366 no_profile ojj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50 2012-05-10
1365 no_profile redqueen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9 2012-05-09
1364 no_profile Latt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19 2012-05-09
1363 no_profile 꺄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9 2012-05-07
1362 no_profile 엄태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7 2012-05-06
1361 no_profile 멀어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87 2012-05-0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