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동쪽은 위험한가요 ㅎㅎ > 기타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기타

정말 동쪽은 위험한가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런던어딘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6.♡.167.122) 댓글 1건 조회 3,075회 작성일 12-04-18 02:54

본문

항상 서쪽에 살다가 이번에 좋은 방이 나와서 동쪽으로 이사해볼까하는데.. 위험할까요?

방이랑 가격도 마음에 드는데.. 동쪽은 위험하단 소리를 너무 많이 들어서요ㅠㅠ 스트랫포드 근천데.. 

그리고 외국인 쉐어 해보신 분들 어떠세요?
정말 영어쓰는 기회가 많긴 할까요? ㅋ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2-04-18 10:11)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dd님의 댓글

no_profile d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86.♡.94.235) 작성일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동쪽에서 3년 살았는데 ... 저희집 근처에서 살인 2번에 강도 여러번 이래저래 위험하다고 느껴서 저는 이번에 서쪽으로 옮겼거든요.

Total 3,300건 99 페이지
기타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340 no_profile 김규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626 2012-04-22
1339 no_profile 안난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0 2012-04-24
1338 no_profile Jeonsteen ji h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5 2012-04-06
1337 no_profile 뚝섬유원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82 2012-04-21
1336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5031 2012-03-28
1335 no_profile Sunn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85 2012-03-20
1334 no_profile 소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2 2012-04-18
1333 no_profile 에얼트베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07 2012-04-20
1332 no_profile 도라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30 2012-04-20
1331 no_profile ho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97 2012-04-18
1330 no_profile 우하하하하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16 2012-04-18
열람중 no_profile 런던어딘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6 2012-04-18
1328 no_profile 파리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31 2012-04-18
1327 no_profil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39 2012-04-18
1326 no_profile 리마챨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7 2012-04-16
1325 no_profile hwangjeongbu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03 2012-04-15
1324 Sophi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3754 2012-04-13
1323 no_profile 김지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14 2012-04-13
1322 no_profile Yuni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567 2012-04-11
1321 no_profile on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18 2012-04-1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