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프로그램 - 논문 컨설팅 안내 > 과외/레슨

본문 바로가기

 <  구인구직  <  과외/레슨

그린 프로그램 - 논문 컨설팅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JBESSA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58.33) 댓글 0건 조회 3,244회 작성일 22-02-16 22:25

본문

J&B Essay Consulting, LLC는 미국 버지니아 페어팩스 소재 에세이 컨설팅 그룹으로 고객들과 1:1 consulting을 통해 에세이를 함께 완성합니다.

 

<논문 - Dissertations>


https://www.jbessay.com/greenthesisdissertation
분야: 인문학/사회과학 (경제/경영/마케팅통계 (SPSS)

 

 

 

<논문 FAQ>

 

1. 논문을 fail한 경험이 있습니다. 재제출을 해야 하는데 도와주실 수 있나요?

-> 네, 가능 합니다. 저희 J&B와 꾸준한 인연을 유지하고 계시는 고객님들 중 다수는 논문에서 원하는 점수를 얻지 못했거나 fail을 경험하셔서 저희에게 처음 문의 주신 경우입니다. 이 중 일부 고객님은 타업체와 소통/컨설팅 경험이 좋지 않아 오신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 J&B는 info session 및 pre-consulting session을 통해 이러한 고객님의 상황을 충분히 인지 후 해당 사항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을 합니다. 논문 재제출 기회가 있다면 피드백을 분석 후 결과가 만족스러운 논문 작성을 도와드립니다.

2. 저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논문 작성을 희망합니다.

-> 이는 저희 J&B가 지향하는 사항입니다. 논문은 대학 혹은 대학원 과정 끝 결실을 맺는 중요한 페이퍼로 단순히 제출만을 목표로 작성해서는 안됩니다. 논문 주제는 향후 고객님께서 진출하고자 하는 직업 분야와 긴밀한 관계가 있거나, 고객님께서 특별히 더 연구 하고 싶은 영역이여야 합니다. 논문은 고객님의 또 다른 스펙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색깔이 분명히 내포되어야 합니다. 저희 J&B는 글로서 자아를 나타낼 수 있다고 믿으며, 이는 논문에도 적용될 수 있는 사항입니다. 원하는 논문의 주제, 특징 등을 J&B와 충분히 상의하신 후 읽기 쉬우며 나만의 연구를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논문을 완성해보세요.

3. 논문의 각 섹션별로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너무 어렵습니다.

-> J&B는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 또한 중시합니다. 논문의 과목 분야에 따라 조금 상이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literature review, methodology, conclusion 등 일정한 형식에 맞춰 작성을 하게 되고, 각 섹션별 요구되어지는 글쓰기의 형태가 있습니다. 저희 J&B는 각 섹션에 작성해야 할 내용, 포함되어야 할 references 자료 등을 모두 제공하여 섹션별 접근 방법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실제 references로 사용될 scholarly materials를 PDF 파일로 공유 드립니다. (JSTOR, Elsevier 사용)

4. 타업체와 논문 컨설팅을 진행했었는데, 소통이 잘 되지 않아 너무 답답했었습니다.

-> 논문의 경우 길게는 수개월에 걸쳐 컨설팅이 진행되는 경우가 있다보니 처음과는 달리 갈수록 소통이 불편한 경험을 하신 고객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J&B는 고객전용페이지를 통하여 24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pre-consulting session에서 정한 매 steps별 미팅 시간에 아카데믹컨설턴트, 행정컨설턴트와의 논의 시간이 별도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J&B는 논문의 퀼리티 만큼 소통을 중시하며, 소통이 원활하게 된 고객님께서는 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으신 사례가 많습니다. 체계적이고 원활한 소통을 J&B에서 경험해 보세요.

5. 논문 작성 후 ppt 요약본을 만들어 발표를 해야 합니다. 이 부분도 도움 주실 수 있나요?

-> 네, 가능 합니다. 대부분의 논문의 경우 written work로 끝나지 않고, 이를 ppt로 요약하여 교수님과 classmates 앞에서 발표합니다. 이 발표를 통해 논문의 핵심을 잘 전달 할 수 있는지, 작성한 논문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는지 등에 대한 평가가 이뤄집니다. 저희 J&B는 고객님들의 논문의 결실이 잘 맺어질 수 있도록 ppt 및 발표 연습까지 함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6. SPSS를 이용하여 통계 자료를 넣어야 합니다.

-> 저희 J&B는 다년간의 논문 컨설팅 경험을 통해 대부분의 social sciences 과목의 경우 통계자료가 포함되어야 하는점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primary research 결과를 SPSS 프로그램을 통해 결과값이 잘 표현하고 이에 대한 연구 설정의 결론을 도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SPSS 전문 J&B 내부 컨설턴트가 직접 SPSS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고객님의 논문에 전반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에세이 문의 관련>


회사 홈페이지: www.jbessay.com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Fxcgpj (또는 카톡 검색창에 제이앤비에세이컨설팅)
연락처: ‪703-278-2773‬
이메일: pct@jbessay.com

ㅤㅤ
ㅤ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Sponsors
  • -
  • -
  • -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구인구직
구인/구직
과외/레슨
서비스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