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3 페이지 열람 중
안녕하세요! 한국에 거주 중인 23 대학생입니다!! 제가 8월 초에 오케스트라 연주로 런던을 가게되는데 사정상 악기를 들고 갈 수가 없어 단기로 악기를 렌탈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악기는 첼로입니다. 혹시 런던에 거주하시고 취미로 첼로하시거나 그런 지인분 소개가 가능하신 분 계실까요?? 3일정도 사용하고 바로 반납가능하고 대여비는 얼마든지 부담하겠습니다. 비싼 악기 아니어도 됩니다.
이런 긴 글도 다 필요없고, 해외에 나와서까지 불법적인 일 하며 현금장사로 세금 안내는 일 하며 먹고살고 있으면, 진짜 까놓고 말해서 주제파악이나 하고 글을 쓰든 고생 경험 존중 운운하세요. 어디서 집이라고는 한국 쪽방촌도 요즘 저렇진 않겠다 싶은곳에, 공짜로 있으라고 해도 없던 알러지가 생길것만 같아서 노땡쓰 급인 집에 멀리서 여행와서 숙소 급한 사람들 데려다놓고 돈 몇푼 더 받아먹으려고 그런 짓을 하나요??거지근성도 정도껏이지 정말...한인민박 불법이어도 수요가 있고, 가뭄에 콩나듯이지만 좋은 분들도 계시다고 하고, 같은 한국인…
어디를 가나 이런 사람들 꼭 있죠. 손님이 불편해서 불만이 있다면 시정하고 미안하다고 해야 할 판에 적반하장으로 난리치겠죠.이런 양심없는 인간한테는 똑같이 대해줘야 합니다. 대개가 불법, 무면허이기 때문에 당국(IRD,세무서)에 신고한다고 얘기하면꼬랑지 내리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화이팅. ㅎㅎ
이 학생 정말 고소 하고 싶네요.제가 정말 정신이 없어서 답을 늦게 한건 맞지만 집에 와서 보니 본인이 폐쇠 공포증이니 뭐니 하면서 나간다고 했습니다 .복솔 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구요 싱글룸이지만 더블배드에 그리고 더블베드 하나 더 들어 갈 만한 방 크기 입니다.그런데 저희가 이 방을 컨디션이 좋지 않아 주에 £125를 받습니다.안 좋다고 말하기에는 더 안좋은 집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장판도 새로 깐 상태이고 더블침대, 책상, 옷장 두개 서랍장 두개 있는 방입니다.그리고 그 전에 살던 학생들도 보통은 돌아가기 전까지 살다가 …
https://blog.naver.com/azaeunji/221585128349-자세한 내용과 사진들은 모두 제블로그에 적혀있습니다!워홀분들이나 학생분들 잠깐이라도꼭 봐주세요!!안녕하세요 저는 영국에서 교환학생을 마친뒤 한국으로 돌아가기전일주일정도 런던에서 머물면서편하게 지내고싶어단기렌트를 알아봤던 학 학생입니다. 네 다섯군데를 찾아보다가 다 날짜가 안 맞거나 이미 방이 나가서 고민하던중한 공고를 보았었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플랫' 주 125파운드로 정말 싸고 위치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을 택했고 사진이 등록되어있지않아 …
런던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인데, 생활비가 너무 많이 드네요 ㅠㅠ 가끔 시간 날 때 일당 받을 수 있는 일같은 것 없을까요?? 한국 같으면 노가다라던가..그렇게 당일치기 일이 있잖아요? 그런 종류의 일은 어디서 알아보나요??
안녕하세요 2월 5일부터 킹스크로스역 근처 제방 단기로 내놓아서 카톡으로 HJ씨와 이야기해서 디파짓까지 받았는데 제가 핸드폰이 고장나서 지금 카톡이 안되어요. 카톡피씨도 깔아볼려고했는데 제 아이클라우드 계정문제때문에 설치가 안되네요. 혹여나 HJ씨가 걱정하실까봐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iamheyiamhey7@gmail.com 으로 연락주세요. HJ씨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5-02-02 11:41:22 여행에서 이동 됨]
저 같은 피해자가 더이상 나오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좀 적어봅니다. 이번 여름에 제가 한국에 가 있는 동안 약 50일 정도 단기로 방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운이 좋게도 그기간을 거의 꽉채워서 들어오겠다는 B씨가 있었고, 디포짓도 그날 바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모든 게 지금의 큰 골치 거리가 되었습니다. 단기계약이었고, 디포짓도 바로 뷰잉 온날 주며 큰 신뢰감을 주었기에, 계약서는 따로 만들지 않았는데.. 이게 화근이 되어 그 후로 그 사람은 계약을 일방적으로 깼습니다. 게다가 제가 한국에 있다는 점과, 제 물건 중 일…
안녕하세요 아는 동생이 LCF에 단기코스가 있어서 단기코스를 등록을 했는데 등록하고 돈도 다 냈는데 그때는 비자 확인을 안했어요 그리고 나서 다음에 비자확인해야 한다고 해서 갔는데 이 비자는 영어만 들을 수 있는 비자라서 수업을 들을 수 없다고 했데요 (비자가 11개월 비자에요) 그래서 금요일날 환불을 해달라고 했는데 자기들은 잘 모르겠다고 전화 준다 그래서 기다렸는데 전화가 안와서 오늘 가서 환불어떻게 됐냐고 환불해 달라고 갔더니 수업이 어제 시작하고 환불이 안된다고 했데요 그리고 수업 들을 수 있는 비자를 다시 따서 그때 …
안녕하세요~ 학생인데 삼촌이 여러나라아이들?을 만나보라고 방학 때 단기 어학연수를 다녀오시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1월초쯤에 런던을 가려고 합니다. 2주 단기어학연수에 1주정도 여행을 하려고 해서 유학원이랑 어학교정보들 알아보는데 숙소문제도 있고 어학 목적도 아닌데다.. 12주이상 장기도 아니고해서 그닥 메리트가 없는것 같더라구요. 삼촌이 말하신 의도도 좋지만 그냥 돈 버리고 오는것 같아서.. 전 차라리 2주정도 여행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