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상세검색

중경삼림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3개
게시물
13개

1/2 페이지 열람 중


이런저런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비자 게시판 내 결과

  • 요상황설명부터 드릴께요 플라워 단기유학을 왔어요 관광비자로 관광을 하러 온다고 말하고 입국심사를 마쳤네요 그리고 현재는 코스 기간이 다 끝난상태입니다. 그런데 영국에 1월까지는 있을예정이고,방계약도 일월까지 계약했구요. 제가 비행기티켓을 잘못해서 연장,일정변경이 될줄 알았는데 제가 구입한 비행기티켓이 연장 불가능이라 이미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는 한참전에 끝난 상황입니다. 즉, 저는 현재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티켓이 없는 상태에요 상황봐서 영국에 더 있던지, 아니면 다른 나라 여행을 더 갈지 3월전에는 한국에 들어갈 생각…

  • 안녕하세요 현재 영국에 대학교2학년에 휴학중인 학생입니다. 학교를 2년 interrupt 하고 군대를 다녀왔는데요. 이미 tier4비자는 그 사이에 만기가 된 상태이구요. 작년 2014년 8월에 학교에 resit exam을 보러 영국에 학생방문비자로 (Student Visior Visa)로 들어왔거든요 그때 학생방문비자로 2개월 가량 영국에 머물면서 공부하고 시험을 쳤는데 아쉽게 떨어져서 이번해에 다시 시험을 봐야해요. 제가 시험을 잘 못준비해서 그런것같아 작년 9월 30일부터 다시 영국에그냥 관광비자(Visitor V…

  • 안녕하세요. 영국사랑 유져분들 금차 프리세션 후, 한국으로 들어와 비자 연장을 진행 중인 대학원생입니다. Tier 4 와이프와 두아이들을 같이 dependent로 함께 신청해서 데리고 갈려고 들어왔습니다. 그런 문제가 생겼습니다. 비자 인터뷰를 수요일오전으로 겨우 잡았는데 비행기 티켓이 일요일입니다. 물리적으로 금요일날 비자를 받기 힘들것 같아서.. 일요일 티켓을 연기 할려고 하니.. 좌석이 전부다 매진이고.. 그 주 금요일이나 툐요일인데..수수료(가족들 포함) 너무 많이 나오는 상황입니다. 1, 혹시 영국으로 저만…

  • // 저는 런던에서 어학연수중이구요..이번에도 연장하면 런던에서 할꺼예요주당수업시간은 15시간 이상이면 좋을것같아요영어학교 등록기간은내년에 대학원을 갈 생각이라 8~9월까지만 비자가 나올수 있게 하고 싶어요학비는 1800~2300파운드 정도로 생각하는데요경우에 따라 조금더 비싸도 상관없어요 제가 2년동안 제너럴코스만 들었는데요이번에 연장할때 아이엘츠 코스나 비지니스 들으면 비자연장 받을때 트집안잡힐수 있을까요??이번에 졸업한학원 졸업증에 어드벤스레벨로 나왔어요..답변좀 주세요 ^^

    로맨스 2010-10-03 16:37:43
  • // 영국에서 6년정도 학생비자로 있었고 작년 12월에 귀국했다가 다시 영국으로 돌아가려합니다.단기학생비자로 여름랭귀지 코스 2개월 스쿨레터로 들어갈려고 하는데혹시 리젝가능성이 있을까요?답변부탁드릴께요 중경삼림 솔직히 히드로공항 이민국 직원의 판단은 누구든지 미리 예측을 할 수가 없지만 과거에 학생비자로 영국에 있었고 다시 저희 통해 학교 등록후 단기학생비자로 여러분이 전혀 문제 없이 발급 받았네요. 6년이라는 기간이 아주 약간은 신경이 쓰이지만 학비가 완불 되었다는 스쿨레터와 …

    aji9504 2010-10-03 15:47:55
  • // 답변감사드려요.한가지 더 질문이 있어요.가능한 5월안에 영국으로 가려하는데 스쿨레터를 받으려면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되나요?팩스나 이메일로도 받을수 있나요? 중경삼림 aji9504님이 다른 유학원을 통해서 대행을 맡기지 않았다면 물론 정확한 학교 명칭은 확인해야 알 수 있겠지만 저희 유학나우에서 당연히 학비 할인 혜택을 드려서 언제든지 가능하니 메일로 자세한 사항을 다시 한 번 문의해 주세요.~~~E-mail 문의: john_shin@hanmail.net

    aji9504 2010-10-03 15:47:54

학교/학원 게시판 내 결과

  • // 안녕하세요~ 말번하우스가 Inspection ?문에 못가게 되서 걱정하던 사람인데요. 중경삼림님이 다른학교 생각하고 있으면 물어보라고해서요....염치불구하고 The English Studio Language 여기는 어떤가요?유학원에서 한인비율도 작고 말번이랑 학비도 비슷하다고 추천하더라구요..

    울귀염둥몽이 2010-10-03 20:04:14

내가 쓴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