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페이지 열람 중
일정변경으로 인하여 판매 합니다.. 1월5일 시간 5시 인데 시간 확인 안해서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0102qwer :카톡
제가 5월달에 스튜디오 플랏을 구해서 들어왔는데 들어올때부터 뜨거운 물을 쓸수 없었어요..ㅜㅜ 그래서 부동산에 연락을 해서 계속 고쳐달라고 요구했죠. 처음에도 연락을 하면 몇일 후에 수리공 보내겠다고 연락이 오구 수리공 보냈다고 했는데 수리공이 오지를 않는 거예요. 약 한달간 찬물을 쓰며 지내다가 수리공이 와서 고쳐주고 갔습니다. 그런데 3일이 지나니까 보일러가 고장이 나는거예요. 그리고서는 고장나서 바로 전화해서 수리공이 오고 고장나고 이게 벌써 10번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수리공은 제가 전화하면 바로 오지 않고 제가 …
운영자님이 우수 게시글 게시판으로 옮겼나 봅니다. 다시 올려드립니다. 뉴욕 브로드웨이 댄스 센터 같은 느낌을 찾으신다면, 코벤트 가든의 파인애플 스튜디오를 가시면 됩니다. http://www.pineapple.uk.com/ 말씀하신 모든 무용이 다 있습니다. 그런데 더플레이스나 라반센터, 그리니치 이런 곳들보다 수준은 약간 낮고 약간 도때기 시장같은 분위기 입니다. 하지만 힙합이나 팝 같은 쪽은 애들 잘합니다. 특히 흑인들. 미국만큼 하겠냐 싶었는데 꽤 하더군요. 여기보다 조금 더 깨끗한 곳은 본드스트리트의 댄스웍스 입니다.…
얼마 전에 다른 분이 쓰신 글이 있었는데 아무리 뒤로 찾아봐도 사라졌는지 찾을 수 없네요. 파인애플말고 재즈, 발레 클래스 들을 수 있는 학원 정보 좀 부탁드려요. 지난 번 글 답글에 본드 스트릿에 있는 곳이랑, 한 곳 더 어떤 분이 알려주셨는데 부디 한번 더 알려주시길 부탁드려요. (매 수업 가격이나 분위기는 파인애플과 비슷하겠죠..? )
안녕하세요, 파리에서 유학중인 여성입니다..올 2-3월 부터 영국에 정기적으로 왕래하며 개인적으로 영어 연수를 하고자 하는 계획으로, 영국내에서, 도시는 런던이나 런던 근교, 남부 지방 등에 거주하시는 여자 유학생중에서, 파리로 여행이나 불어를 배우러 오실분과 파리 시내 13구에 위치한 제 스튜디오를 정기적으로 교환하고자 하오니, 관심있으신 영국 여자 유학생은 간단한 자기 소개, 집 관련 정보, 연락처와 함께 직접 메일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minerve69@gmail.com
우연찮게 3개월정도 영국에서 어학연수를 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영어도 딸리고 영국은 가본적도 없고.. 우선 숙소를 구해야 하는데.. 쉐어보단 스튜디오 플랏을 원하는데요. 검트리에서 저렴한 가격의 스튜디오를 보고 있습니다. 몇개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하긴 했는데.. 런던 지리를 모르니 제가 다닐 학교(홀본)와 접근성도 그렇고.. 부동산 계약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고.... 참 막막하네요ㅜ.ㅜ 누구 도와주실 분 안계시나요??? 제가 지금 한국이 아닌 듣더보더 못한 나라에 거주중이라 인터넷할 여건도 마땅찮고 참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