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한국산 마른김(Dried Laver) 유럽 내 가공용 납품 가능 > 이런저런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  영국이야기  <  이런저런이야기

[B2B] 한국산 마른김(Dried Laver) 유럽 내 가공용 납품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Soo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3.♡.129.133) 댓글 0건 조회 1,316회 작성일 26-03-22 23:03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는 마른 김 유통 업체이며 

연간 100억 이상의 마른김(재래김, 김밥김, 김자반 외)를 국내외로 유통하고 있습니다.


다음 시즌 유럽/영국 가공공장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이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485건 7 페이지
이런저런이야기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5365 no_profile K엔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0 0 2026-04-13
5364 no_profile freechubb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8 0 2026-04-13
5363
농구 댓글1
no_profile Nasht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 0 2026-04-12
5362 no_profile kulsa2025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01 0 2026-04-11
5361 no_profile 다있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 1 2026-04-10
5360 no_profile 호랭호랭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47 0 2026-04-10
5359 no_profile jm0909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0 0 2026-04-10
5358 no_profile 라이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2 0 2026-04-10
5357 no_profile CabiBV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7 0 2026-04-09
5356 no_profile 런던노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00 3 2026-04-09
5355 no_profile 스템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5 0 2026-04-09
5354 no_profile 런던외노자살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33 0 2026-04-08
5353 no_profile 지짐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92 0 2026-04-08
5352 no_profile HOBULSTUDI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4 0 2026-04-06
5351 no_profile 비비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99 0 2026-04-05
5350 no_profile chamco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55 0 2026-04-04
5349 no_profile KotraLondon2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7 0 2026-04-02
5348 no_profile ISLEOFDOG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54 0 2026-04-02
5347 no_profile darce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68 0 2026-04-01
5346 no_profile 참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2 1 2026-04-01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영국이야기
공지사항
이런저런이야기
영국일기
영국사진앨범
영사 사진전 수상작
요리/맛집/여행
영사칼럼
영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