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핸드폰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민아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73.93) 댓글 1건 조회 4,237회 작성일 13-01-01 02:54

본문


제가 지금 갤럭시2 hd lte 폰을 쓰고 있는데요
영국 가면 이거 어떻게 쓸까요....?

생각도 못했던 부분이라 갑자기 난감해 졌어요 ㅠㅠㅠ
제가 이통사가 유플러스인데
거기가서 말해야 할까요?

아님 영국가서
영국 이통사에서 유심칩을 사서 써야 할까요???


영국은 핸드폰 요금 얼마 정도 나와요?
유심칩 사서 쓰면...


근데.. 지금 폰보다 아이폰이 외국에선 쓰기 더 편할까요????
악...도와주세요 ㅠ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20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99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4 2013-01-21
3398 no_profile 이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4 2013-01-19
3397 no_profile 김미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18 2013-01-18
3396 no_profile 메이비베이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3 2013-01-18
3395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30 2013-01-17
3394 no_profile 윔브루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6 2013-01-11
3393 no_profile 백겸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06 2013-01-11
3392 no_profile 이왕맥그리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1 2013-01-11
3391 no_profile 김양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5 2013-01-11
3390 no_profile 금발의 애송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3 2013-01-11
3389 no_profile 187흔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93 2013-01-09
3388 no_profile ㅇㅇ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3 2013-01-09
3387 no_profile Harr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729 2013-01-03
3386 no_profile 진성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50 2013-01-02
열람중 no_profile 민아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8 2013-01-01
3384 no_profile 울트라보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03 2012-12-31
3383 no_profile 김정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63 2012-12-31
3382 no_profile 곽오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6 2012-12-29
3381 no_profile 이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17 2012-12-29
3380 no_profile Obrigad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97 2012-12-2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