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은행 국제현금카드 수수료 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시티은행 국제현금카드 수수료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진성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63.213) 댓글 1건 조회 4,049회 작성일 13-01-02 05:31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시티은행 국제현금카드와 체크카드를 사용중인데,

이 카드를 가지고 옥스퍼드 서커스에 있는 시티은행에 가서

현금을 인출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인출시에 한번 인출 당 1달러인가 수수료가 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카드를 가지고 동네 아무곳에서 free-withdrawal 써있는 인출기에서 뽑으면 수수료가 더 많이 나가나요?

수수료 차이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20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99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4 2013-01-21
3398 no_profile 이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4 2013-01-19
3397 no_profile 김미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18 2013-01-18
3396 no_profile 메이비베이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3 2013-01-18
3395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30 2013-01-17
3394 no_profile 윔브루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6 2013-01-11
3393 no_profile 백겸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06 2013-01-11
3392 no_profile 이왕맥그리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0 2013-01-11
3391 no_profile 김양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5 2013-01-11
3390 no_profile 금발의 애송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3 2013-01-11
3389 no_profile 187흔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92 2013-01-09
3388 no_profile ㅇㅇ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2 2013-01-09
3387 no_profile Harr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728 2013-01-03
열람중 no_profile 진성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50 2013-01-02
3385 no_profile 민아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7 2013-01-01
3384 no_profile 울트라보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02 2012-12-31
3383 no_profile 김정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62 2012-12-31
3382 no_profile 곽오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5 2012-12-29
3381 no_profile 이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16 2012-12-29
3380 no_profile Obrigad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96 2012-12-2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