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플랏 들어갈때 여권사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인 플랏 들어갈때 여권사본???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ㅇㅇ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4.♡.67.195) 댓글 3건 조회 5,452회 작성일 13-01-09 00:19

본문


보통 다 여권사본 집주인에게 줘야하나요?
종이사본도 아니고 영구보존가능한
스캔본을 온라인으로 달라는데
원래 이런가요?

런던에있다가 다른 도시로 이번에 옮겨왔는데
전에 살던곳에선 안 그랬어서 좀 찜찜하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Total 7,419건 20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3399 no_profile EMM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4 2013-01-21
3398 no_profile 이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14 2013-01-19
3397 no_profile 김미경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318 2013-01-18
3396 no_profile 메이비베이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43 2013-01-18
3395 no_profile ^*^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230 2013-01-17
3394 no_profile 윔브루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06 2013-01-11
3393 no_profile 백겸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206 2013-01-11
3392 no_profile 이왕맥그리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1 2013-01-11
3391 no_profile 김양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75 2013-01-11
3390 no_profile 금발의 애송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93 2013-01-11
3389 no_profile 187흔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393 2013-01-09
열람중 no_profile ㅇㅇㅇㅇ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53 2013-01-09
3387 no_profile Harr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729 2013-01-03
3386 no_profile 진성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50 2013-01-02
3385 no_profile 민아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37 2013-01-01
3384 no_profile 울트라보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03 2012-12-31
3383 no_profile 김정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363 2012-12-31
3382 no_profile 곽오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85 2012-12-29
3381 no_profile 이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16 2012-12-29
3380 no_profile Obrigad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596 2012-12-25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